방과후_전자기기 활용 수업
게시글 작성정보

- 작성자 동래구장애인복지관
- 작성일 26-02-06 09:34
- 조회수 8
- 댓글수 0
게시글 본문
▶ 건 명: 전자기기 활용 수업(시청자미디어재단 강사 초빙)
▶ 일 시: 2026. 02. 13. (금)
▶ 장 소: 3층 방과후활동실
▶ 대 상: 방과후활동서비스 이용자 4명
-
이전글
-
다음글
댓글
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